본문 바로가기
  • 평범한 일상과 소소한 행복
소소한일상이야기/정보 공유

네고왕 광희 ' 선글라스, 안경 네고' (feat. 라피스 센시블레 전 제품 70% 네고)

by 헤이이 2022. 9. 1.
728x90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 헤이이입니다.
오늘의 네고는 선글라스, 안경인 아이웨어 제품인데요.
오늘의 네고 브랜드는 생소한 브랜드였는데요.
이번 네고를 통해서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.
와 그리고 제가 요즘 안경을 사고 싶었는데 타이밍 너무 좋은 네고 같아요.
저는 오늘 바로 구매 갑니다~~

그럼 네고 왕 광희의 영상을 보고 가보져
https://youtu.be/Lo0 VxwU9 oQk

네고 왕과 광희의 계약서입니다.

# 구매 사이트

라피스 스토어 (naver.com)

라피스스토어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라피스센시블레 공식 온라인스토어 (블루라이트 차단 안경, 티타늄 선글라스 등)

smartstore.naver.com

# 네고 기간  

2022년 9월 1일~9월 5일

# 네고 제품들

1. 전 제품 70 % 할인

2. 선착순 1000명 텀블러 증정

3. 전 품목 무료배송

# 주의 사항



저는 딱 안경테를 살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70%라니 저는 바로 구매하러 갑니다~~

반응형
LIST

댓글